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54321 하우스> 매매가 8억 3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54321 하우스> 매매가 8억 3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 의뢰인의 조건
24일 방송에는 새로운 지역에서 새 출발을 꿈꾸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 가족들은 아버지 은퇴 후,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결심했다. 또, 최근 태어난 첫 손주의 육아도 도와줄 겸 아들 가족이 자주 놀러올 수 있는 '경기도 용인'으로 이사를 희망했다.
이들은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원했으며, 취미 공간을 필요로 했다. 또한 손주가 놀러와 뛰놀 수 있는 마당 또는 베란다를 원했으며 예산은 매매가 7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집이 좋다면 8억 원 초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용인시 처인구 <54321 하우스> 매매가 8억 3천만원
덕팀, 노홍철 코디 & ‘초보 발품러’ 김유미 인턴 코디 & ‘덕팀 전문가’ 임성빈 코디가 찾은 프라이빗한 마당과 테라스, 베란다가 모~두 기본옵션! 게다가 활용도 甲 방5 + 거실3 구조! 5,4,3,2,1 숫자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3인 가족 집찾기 '신기방기 하우스' '루프탑 리조트' '54321 하우스' '코르크 깔았집' 경기도 용인 7억대 매물
'쓰리잡' 뛰며 고시원 원룸 탈출 수도권 신축아파트 산 미혼 싱글라이프 84년생 30대 크몽 숨고 수익 극대화 노하우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용인 신기방기 하우스> 매매가 6억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루프탑 리조트> 매매가 4억 9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코르크 깔았집 매매가 6억 2천만 원
구해줘홈즈 용인 처인구 <54321 하우스> 매매가 8억 3천만 원
용인시 처인구의 ‘54321 하우스’였다. 초대형 주차장을 갖추고 있었으며, 태봉산이 정면으로 보이는 잔디마당은 기본, 방 5개, 창고 4개, 거실 3개, 테라스 2개, 베란다 1개를 갖춘 대형 매물이었다. '54321 하우스'는 한적하면서 안정감이 느껴지는 마을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매물로 차량 7분 거리에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돼 있었다. 개인 주차공간만 4대가 확보될 만큼 대저택 스타일의 매물로 태봉산이 정면으로 보이는 널찍한 마당과 뷰는 코디들의 역대급 리액션을 이끌어냈다.
임성빈은 '54321 하우스'의 한샘 상위 브랜드 키친바흐 주방 수납장에 푹 빠졌다. 임성빈은 잔뜩 흥분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다. 상위 수납 브랜드다. 이거 어떡하냐. 이거 다 거기 거다. 저는 이 집 가격이 걱정되기 시작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매물은 방이 5개, 창고 4개, 거실 3개, 주방 2개, 베란다 1개 등 널찍한 공간과 수납공간이 인상적이었으나 꽉찬 예산이 아쉬웠다. 매물을 꼼꼼히 살펴보던 임성빈 소장은 "집 안을 꾸민 자재 하나하나가 모두 최고급이라며 신경을 많이 쓴 집"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편백나무 서까래로 꾸민 3층 공간을 본 김유미는 역대급 눈,코,입을 확장하는 리액션을 선보였다.